게임/PC, PS4, PS5 신작 출시 예정 게임

PC 기대작 선즈 오브 더 포레스트 (Sons of the Forest) 출시일, 사양, 주요 특징 등

밤순리 2022. 7. 8. 18:50

안녕하세요 신작 게임 정보를 알려주는 밤순리 입니다.

2018년에 발매된 생존 게임 The Forest의 후속작, Sons of the Forest 가 22년 10월 출시 예정입니다!

 

선즈 오브 더 포레스트 (Sons of the Forest)

- 타이틀 : 선즈 오브 더 포레스트 (Sons of the Forest)

- 발매일 : 22년 10월

- 기종 : PC

- 장르 : 서바이벌 호러

- 제작사 : Endnight Games Ltd

 

 

■ 스토리

민간인이었던 전작의 주인공과 달리, 플레이어는 현역 군인으로 섬에 파견된 특수부대 작전팀의 일원입니다. 헬기를 타고 섬에 접근하던 도중 돌연변이로부터 급습을 당해 타고 있던 헬기가 추락한 후 흩어진 동료들을 찾고 임무를 달성하는 것이 이 게임의 목표입니다. 주인공은 외딴섬에서 실종된 억만장자를 찾기 위해 파견된 요원이라고 합니다.

 

 

■ 주요 특징

1. 현대적인 무기

전작에는 현대적인 총기가 존재하지 않았으나, 이번 작에서는 자동권총, 산탄총, 테이저건과 같은 현대 화기가 사용 가능한 무기로써 등장합니다. 또한 3차 예고편에서 총기에 피카티니 레일을 장착하여 업그레이드하는 것을 보면 돌연변이의 종류가 다양해진 만큼 좀 더 공격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2. 동료

첫 번째와 두 번째 예고편에서 아크로바틱 한 움직임을 보여주는 레오타드 차림에 팔다리가 각각 3개인 돌연변이 여성이 등장하는데, 제작진은 버지니아(Virginia)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최근 트레일러에선 원래 팔로는 산탄총을, 나머지 한쪽 팔로 권총을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제작진들의 코멘트로는 그녀를 꼭 데리고 다닐 필요는 없고 어떻게 대할 건지는 플레이어들의 자유며, 플레이어들이 버지니아와 매우 특별한 상호작용을 하기를 바란다고 했습니다.

 

 

3. 향상된 그래픽 및 세부사항

유니티(UNITY) 게임 엔진 사용으로 더욱더 향상된 그래픽을 체험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돌연변이들이 등장하여, 머리부터 배꼽까지가 입처럼 갈라져 있고 가장자리에는 손가락들이 달린 Fingers, 샴쌍둥이처럼 상반신 두 개가 하나의 하체에 붙어있는 Twins, 안면이 없는 돌연변이 등, 더욱 더 다양한 돌연변이가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벽에 구멍을 내 창문을 만드는 등 커스텀 건축을 더욱 세세히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사양

최근 발표된 STEAM 권장사양은 아래와 같습니다.

 

 

■ 공식 티저 트레일러 1

 

■ 공식 티저 트레일러 2

 

■ 공식 티저 트레일러 3 (연령 제한 적용된 영상입니다.)

 

 

공포 힐링 게임(?) 더 포레스트의 후속작으로 더욱더 기대됩니다. 이번에는 연기 없이 목표한 출시 일자에 꼭 플레이해보고 싶네요😄